DISCOVER ARROYABE MORE THAN 100 YEARS HISTORY

DISCOVER ARROYABE MORE THAN 100 YEARS HISTORY

PLACE | 2022.1.24

WINE AND FISH ROUTE


19세기 동안 와인과 같은 계곡에서 생산된 제품은 와인 루트 로 알려진 경로를 통해 비스케이 만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과 교환되었습니다 . Rufino Arroyabe는 이 물물교환 시스템을 통해 고원에서 신선한 생선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목적지까지 가는 길에 물고기를 신선하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그는 고르베아를 지날 때 얼음으로 포장했습니다. 때는 1898년이었고 몇 년 동안 이러한 제품을 판매한 후 Rufino Arroyabe는 통조림 공장을 짓고 이를 와이너리와 결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 생선을 통조림으로 만들어 소금물에 담그거나 염장하여 보존했는데, 이것이 가다랑어 소금물이 탄생한 방법 입니다.


NEW FACILITIES IN BERMEO


그의 아들인 Rufino Arroyabe Ruiz de Azua의 도움으로 초기 제품 라인에 새로운 제품이 추가되었고 통조림 생산 공정이 개선되어 절묘한 풍미와 고품질 제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60년대에 그들은 스페인 베르메오(Bermeo) 마을의 새 시설로 이전 하여 와이너리를 포기하고 오로지 흰 참치와 멸치 통조림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올리브 오일로 생선을 통조림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새로운 제품을 시험해 보기 시작했습니다(그 시점까지는 소금물로만 통조림으로 만들었습니다).

1996년에 그들은 Bermeo 외곽에 현재 공장을 건설하여 기술 혁신과 전통적인 준비를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설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화이트 참치 유리병으로 제품 크기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